사진
인사말

인사말

대전한국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2020년 5대병원장으로 취임한 김철범 병원장입니다.

대전한국병원은 2004년 3월 20일 개원하여 오늘까지 시민여러분들의 건강증진과 전인적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전한국병원은 “뜨거운 가슴 따뜻한 마음” 이란 창업 이념에 따라 지역사회 시민과 함께 하는 병원, 환자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한 병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에서도 꾸준히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 진단검사 최우수병원, 우수응급의료기관 인증병원, 산부인과 자연분만 유니세프 아이와 친근한병원, 국민안심병원으로 인정받았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평가에서 인증획득으로 안전한 병원임을 재확인 하였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로 끊임없이 노력하며, 사람을 우선하는 생명존중병원, 환우의 마음 까지 치유하는 전인적인 병원으로 발전 해 나아가겠습니다.

대전한국병원은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우 및 그 가족들에게 밝은 웃음을 드리기 위해 전문의가 안전하게 치료하며 전문의와 함께 연구하고 협진 하는 최상의 진료로 빠른 치유와 일상생활 복귀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해 병원에 궁금하신 내용이나 진료안내, 건강검진, 건강정보 등 유익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불편한사항이 있으시면 제보하셔서 편의를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전한국병원장 김철범올림